Chapter 1. 마케팅 채널 믹스란 무엇인가?
<채널 특징별 적합한 캠페인 유형과 KPI 안내>
왜 배워야 하나요?
마케팅 채널 목적에 따라 각 채널 및 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 역시 다릅니다. 또한 적절한 캠페인 유형 및 KPI 설정 역시 달라지게 되는데요. 강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무엇을 배우나요?
-
마케팅 채널 특성에 따른 캠페인 유형과 KPI에 대해 알아봅니다.
핵심 키워드
-
마케팅 채널
-
마케팅 채널 KPI
-
주요 전환 경로
-
디스플레이 채널
- 디스플레이 채널 - SNS 유형
- 브랜딩 목표, 퍼포먼스 목표로 모두 가능한 채널
- 도달수, 클릭률, 관련성 점수 등의 지표를 확인
- 브랜딩 목표 : 도달수, CTR, CPC
- 퍼포먼스 목표 : CVR, CPA, ROAS
- 디스플레이 채널 - Ad Network
- 퍼포먼스 마케팅, 리마케팅 목표로 집행할 것을 추천
- 퍼포먼스 목표 : CVR, CPA, ROAS
'디지털마케팅 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2-(1)채널별 픽셀의 이해 (0) | 2020.04.12 |
---|---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5)페이스북 캠페인 지표 분석해 보기 (0) | 2020.04.12 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3)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MIX 기준의 차이 (0) | 2020.04.08 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2)데이터 기반 마케팅에서 주로 사용하는 지표들 (0) | 2020.04.07 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1)마케팅 채널 믹스란? (0) | 2020.04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