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디지털마케팅 노트
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5)페이스북 캠페인 지표 분석해 보기

 

 

Chapter 1. 마케팅 채널 믹스란 무엇인가?

<페이스북 캠페인 지표 분석해보기>

 

 

왜 배워야 하나요?

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며 측정된 성과를 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? 대부분의 채널에서 공통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형식과 각 플랫폼마다 제공되는 형식에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? 강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

무엇을 배우나요?

  1. 페이스북에서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니다.


핵심 키워드

  • 페이스북 캠페인

  • 주요 지표 분석

  •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

  • Dimension(측정기준) 

  • Metric(측정항목) 

 

▶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실행 모습

  • Dimension(측정기준) : 데이터를 쪼개서 볼 수 있는 기준
  • Metric(측정항목) : 분석하고자 하는 지표 데이터

 

 

https://www.edwith.org/boostcourse-digitalmarketing/lecture/31238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