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pter 1. 마케팅 채널 믹스란 무엇인가?
<페이스북 캠페인 지표 분석해보기>
왜 배워야 하나요?
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며 측정된 성과를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? 대부분의 채널에서 공통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형식과 각 플랫폼마다 제공되는 형식에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? 강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무엇을 배우나요?
-
페이스북에서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니다.
핵심 키워드
-
페이스북 캠페인
-
주요 지표 분석
-
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
-
Dimension(측정기준)
-
Metric(측정항목)
▶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실행 모습
- Dimension(측정기준) : 데이터를 쪼개서 볼 수 있는 기준
- Metric(측정항목) : 분석하고자 하는 지표 데이터
https://www.edwith.org/boostcourse-digitalmarketing/lecture/31238/
'디지털마케팅 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2-(2) Attribution 과 Optimization (0) | 2020.05.31 |
---|---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2-(1)채널별 픽셀의 이해 (0) | 2020.04.12 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4)채널 특징별 적합한 캠페인 유형과 KPI 안내 (0) | 2020.04.08 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3)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MIX 기준의 차이 (0) | 2020.04.08 |
마케팅 채널 MIX와 KPI 수립 1-(2)데이터 기반 마케팅에서 주로 사용하는 지표들 (0) | 2020.04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