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pter 3. Communication : 변화된 환경, 고객에게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
<콘텐츠 활용 극대화>
● 핵심 키워드
-
고객 커뮤니케이션
-
STDC 전략
-
콘텐츠 구성 전략
- 채널별 콘텐츠 전략 : 각 채널과 고객경험 단계에 맞는 콘텐츠가 중요
고객들이 모바일에 머무는 전체의 시간은 점점 길어지는데(접속 빈도 UP)
반면에 한 세션에 유지하는 DT(듀레이션 타임 DOWN)은 줄어들고 있음
따라서 채널에 맞는 콘텐츠를 어떻게 기획하느냐가 매우 중요
- STDC 콘텐츠 전략 : See - Think - Do - Care의 고객 행동특성에 맞는 콘텐츠 전략 세우기
- GAPPA 콘텐츠 기획 프레임워크 : 단계별 핵심항목 누락이 없도록 탄탄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프레임워크
- 인스타그램 콘텐츠 전략에서는 해시태그를 기점으로 영역별 기본 핵심포인트 점검 필요
'디지털마케팅 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디지털마케팅 전략 3-(3)채널 활용 극대화 (0) | 2020.03.19 |
---|---|
디지털마케팅 전략 3-(1)인게이지먼트 극대화 (0) | 2020.03.19 |
디지털마케팅 전략 2-(4) 고객 데이터 활용 전략 (0) | 2020.03.04 |
디지털마케팅 전략 2-(3) 퍼포먼스 전략 (0) | 2020.03.04 |
디지털마케팅 전략 2-(2) 측정 전략 (0) | 2020.03.04 |